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만의 좀? 치유감수성? 좀 역하다 니네

제로탄산
댓글: 14 개
조회: 233
2026-06-24 04:46:26
성역3에서 본인은 컷 맞추고 다른팟 치유는 낮은 치유 데려가는게
기분나쁘다고 하는데.. 왜 니네만 기분나빠?..

이건 좀.. 해야되는건 치유 니네뿐만 아니라 낮은 치유랑 가는 같은 파티원들이 더 해야할말 아니야?ㅋㅋㅋ 쾌적하게 깨고싶은 마음은 니네 뿐만 아니라 공대원 모두가 똑같고, 낮은 치유가 와서 쾌적함이 줄어들겠구나 싶어서 기분 나쁜건 다 똑같다고ㅋㅋㅋ

니네가 더 빡쳐하는건 치유라서 날먹하는 동족들이 꼴보기 싫은거잖아.. 본인은 어느 파티든 갈수있으니까 같이 가기 싫은거잖아..
그게 귀족 갑질마인드고, 치적치야. 뭔 치유만의 좀? 치유감수성?ㅋㅋㅋㅋㅋ 적당히 해야지;

원정,초월에서 무시받고 성역3에서 갑질하려고 하는게 딱 사회에서 무시받고 가정에서 왕노릇하는 나쁜 가장 같다고.



물론 저는 인겜에서 치유사랑단이고, 대부분 치유님들 리스펙합니다.제 글 보고 긁힌분들만 해당되는 말임. 치혐 오해없으시길ㅎㅎ

Lv10 제로탄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