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기는 뭔 씹페미 치유성만 글쓰는 게시판인가요?

댕댕고
댓글: 49 개
조회: 1056
추천: 8
2026-06-24 05:33:04
죄다 치유 호법 어쩌고만 보이는겨 
검호치딜,수호치딜,수검치딜 이조합도 좆나게 쌔서 다들 좋아할텐데
존나게들 징징대네 그냥; 니투력 올려봐 거절을 당하나;
개깔개니까 거절 쳐당하는거임 

그니까 좀 유익한것좀 써봐
예를들면 오늘은 연장하지마라 제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