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이정도면 유저들 기만이라 본다

밍밍쿡
댓글: 12 개
조회: 1475
추천: 25
비공감: 1
2026-06-23 22:41:27
7월1일 새로운 챕터1 시작하면서 신규직업 신규스티그마 5인파티 및 성역10인등 많은 패치들이 있기 때문에 7월1일전까지 매주 직업 밸런스 잡겠다고 말하고 7월1일 이제 한주 남았는데 또 지켜본다고? 7월 이후에 스티그마 25렙 권성등 나오면 또 뒤죽박죽 엉망진창될게 뻔한디?
사람 가지고 노나 진짜?

Lv8 밍밍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