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라그런가 유저와 약속을 ㅈ으로보는거같은데

아이콘 데이블
댓글: 8 개
조회: 639
추천: 8
비공감: 3
2026-06-23 23:55:35
난이렇게 디렉터가 이렇게 구라많이치는겜 첨봐 
유저를 얼마나 하찮게보는지 감도안잡힘 

필드보스 명화조각 / 옷장합성(행운의기운) 공유/ 아르카나완자 / 밥먹듯이 로드맵 컨텐츠 일주일 연기 / 
7월1일 밸패 꼴랑2주 하는것도 구라 

어떻게 이렇게 신뢰를 ㅈ으로보는지 진짜 깡따구 대단함 어차피 못접을 개돼지들만 남아서
이제 금강선 코스프레도 안함 그냥 쇼케때처럼 사과한마디 띡하면 만사OK

저번밸패 노트보고 살성오밸이다 라방에서 말하니까 저희 테스트 정말많이 했으니까 
한 번 플레이해보고 믿어주세요<<< 이것도 구라같음  

그냥 게임을 위한척 착한척 그만하고 본성 드러내라 . 
게임에 관심없는게 느껴진다. 
다음 제작템이 늘무인지 아닌지도 모르고 / 어비스균열 이딴걸 컨텐츠라고 만드는 애들이나 결제시키는 남준이나 ㅋㅋ 그냥 겜이 답이없다 

Lv68 데이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