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의착각을말해줌

토르와망치
댓글: 2 개
조회: 182
2026-06-24 01:59:07
계속좋았어서 계속 핵버프만받아봐서 모르는것같아서..

이미 호법에게 메인힐을가능케해줬음

거기에 클래스별 로 이득취하게 모든걸 변경한다했음.

감안옴? ㅋㅋ 서포터라는직군에게서는 개인딜체급은 버리게만들겠다는거임.

그냥 니들 시너지너프먹고끝일거임 개인딜버프?ㅋㅋㅋㅋㅋㄱㄲ

서브힐러를 메인까지올렸는데

서브딜까지 메인으로올린닼? ㅋㅋㄱㄱ

권성나오는시점엨? ㅋㅋ

시너지때매권성개씹사기될거같으니 시너지너프일거임 ㅋㅋㅋㅋㅋ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