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냉정하게,바라보면 해결책은 존나많은데 하나도안해줌

돌리기
조회: 221
추천: 1
2026-06-24 02:53:36

고스팩 치유가 저스팩보다 낫게 만들어달라, 버프만이라도
= 반년간 울부짖어도 안해줌

호법이랑 힐 영역 겹치니까 좀 차별성을 달라
= 자부추가함
(성3 메인힐로 잘만다니는데 극소수라하면 할말X)

그럼 풍 비슷한 거라도 좀 주쇼 호법이랑 같이다니게
= 치유의기운 삭제


아니걍 필보잡을때 치유면 모집하기가미안함 시발 ㄹㅇ
내자리에 호법오면 이새끼들 분명 훈장 더먹을건데

풍받으면 근데 또 뺏어간다 지랄하자나
그럼 결국 풍 너프하자고 하면 풍받는새끼들한테 미안하자나

참이게 ㄹ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