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리고 애초에 이 하이브리드라는 컨셉

돌아보기
조회: 203
2026-06-24 02:56:12
이것도 문제임. 

알텐데?

하이브리드는 잘못하면 어느것 하나 뛰어난게 없는 개쓰레기 직업이 될수도

모든면에서 완벽한 개십사기 캐릭이 될수도있는

아주 위험한 컨셉의 캐릭터임.


블소에 린검사가 그런 하이브리드 캐릭터였음. 그래서 처음에 개사기였고

그래서 너프하다보면 어느새 개쓰레기가 될수밖에 없음

왜냐면 데려갈 이유가 없어지거든. 이미 포지션을 담당하는 전문 직업이 있는데

어느 포지션도 확실하지 못하면 얘를 굳이 왜? 라는 의문이 생길수밖에 없음.


난 호법성의 컨셉인 하이브리드 버퍼라는 컨셉은 버려야 한다고 생각함.

이 컨셉에 매몰되면 절대 밸런스를 맞출수 없다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