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렙45면 딜 버프 시너지 죄다 똑같아야함

토르와망치
댓글: 10 개
조회: 370
추천: 1
2026-06-24 03:11:28
그래야치유좆같은거알지 ㅋㅋㅋㅋㅋㅋㅋ

기룡을차든 멀차든 딜다똑같아서

투력오르면외형만 좀멋있게해주고

내투력이 시발700인데 4.500따리있어서 거절 추방당해봐야함.ㅋㅋ

700방에 딜러600지원오면받음? 받는다한들 다른딜러가만히있음?

700방에내가 700치유라지원했는데 다른치유 600들어오면 왜받음
좉같아도 참고하는거야 6명이 피해보니깐 근데난안참고 따지고나감
시발새끼들아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