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실적으로 생각해야함 직업특색 절대 유지못해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213
2026-06-24 02:51:01
1.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임

2. 고로 전통적인 컨셉의 딜힐탱 역할분배는 구조적으로 불가능함

3. 그걸 이 게임은 직업 컨셉에 맞는 시너지를 부여해서 구색을 맞췄음

4. 근데 시너지들이 너무 과도해서 딜러가 죽는 상황임

5. 그럼 시너지 비중을 낮춰야함.

6. 힐탱은 시너지만 너프당하면 병신되는건데 얻어가는게 없으면 안되지않냐는거

7. 그래서 힐탱이 딜을 받아야함.

> 고로 이게 올딜러 체제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