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5인파티로되고 신규인던들 난이도도 개하따라서 호법너프는 확정임

쿠로사키미치
댓글: 7 개
조회: 658
추천: 3
2026-06-24 01:59:30
불패가 치유 보빛하위호환으로 씹히던지

풍이 반토막나던지

호법자체 딜이 약해지던지

무조건 늬들은 너프확정임.

이건 늬들 호짱깨 까는게아니라 현실이 그러함

와근데 이렇게글쓰고보니 보빛은 불패에씹혀도

호법이 서포터직업이니까 어쩔수없지뭐,라면서

별말없던 치유들인데

즤들 파티힐 건드니까 개발악하는거 진심 역겹긴하네...
양심ㅇㅁ뒤진ㅅㄲ들이네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