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치유들 원/초못감?

우회훼
댓글: 48 개
조회: 1429
추천: 14
2026-06-24 01:10:42
내입장에선 살성 반쯤 정상화전엔 툴 딸리는 치유방이라도 갈라고 비볐고
지금도 랭작할것도 아닌데 굳이 몇분씩 더 기다려서 호법을 데리고간다고??
호법이 남아서 5~6판 같이빼는거면 몰라 ㅋㅋ
클탐 1~2분더준다쳐도..대기시간 치면 의미없는거 같아서 걍치유받아서가는데.
다들 원/초에서 치유 예전에 궁마급으로 거절 하는중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