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 오픈후로 치유가 호법한테 항상 끌려갔음 ㄹㅇ

돌리기
댓글: 5 개
조회: 183
2026-06-24 02:00:21

당장 드라마타부터봐도
뎀감 븅신이라 뎀감있는 호법데려감
부랴부랴 대징상향해줌, 그때까지 어디못감

성역 루드라때 반짝했다가
루드라 병신돼서 너도나도 소부필요없음
바고트때도 자부생겨서 치유필요없음
무스펠도 1힐로 충분히깨고도남음

걍 ㄹㅇ 항~상 병신취급임 치유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