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게 그어떤글에도 풍을 뺏어오자,라는글은없음

쿠로사키미치
댓글: 4 개
조회: 152
2026-06-24 01:49:36
풍드립치는거 죄다 호짱깨들이 지어낸 이야기.

치유가 풍을 왜가져감?ㅋㅋ

늬들 파티힐을 없애자고 말했을뿐인데
어느순간부터 풍을 뺏어갈려한다,라는 주작글을
싸지르고있는중 호짱깨들
할말이없으면 지어내질말지...
그게 안들킬거라고 지어내서 선동질중인건가ㄷㄷ


계속 싸우자는식으로 쳐나오니 다시한번 팩트를 말해줌.
호법은 치유x 딜러x 시너지 버프싸개용인데
현재 호법은 치유처럼 파티힐(무려 정화기능까지)있음
딜도 검성만큼나옴
시너지는 신급임

늬들이 힐러도하고 딜러도하고 서포터도하고
다해쳐드시는중 ㅇㅅㅇ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