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ㅇ 치유는 그냥 밸패 하지말고 뭐 원하던

두둠쳇
댓글: 24 개
조회: 246
추천: 1
2026-06-24 01:52:25
소부하나 주고 끝내는게 맞음 치유 너무 지금 씹사기긴하잔아  딜도 쌔 원거리야 성역 1황이야 뭐 치유없이깬다는 팟은 드문 팟들이고 그런팟에서 안껴주고 치유없이 깬다는 벌레새끼들은 걍 무스펠 어케든 낑겨서 버스탈랭 마인즈로 신청넣어보고 ㅋㅋ안받아쥬면 치유 안받아쥼!! 찡찡대는 벌레새끼들이고ㅋㅋㅋ 원하던 소부 주고 끝내자

Lv13 두둠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