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치유성 상향 필요하지만.. 진지하게 글씀

돌아보기
댓글: 1 개
조회: 266
2026-06-24 01:07:41
명백히 호법성한테 밀렸음

지금 치유성이 필요하지 않음

성역도 1호법으로 잘돌아가는거 직접 애들이 느끼면

그후론 절대 치유안낄거임

곧 실직할거란거임

알고있음 백퍼 그리고 그 문제가 호법성탓도 있지만

구조의 문제란것도 정확히 알고있음


그러나 내가 치유성들한테 호응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음

1. 니들은 박쥐임

유리할땐 검수호치, 불리할땐 궁마치 이 지랄을 했음

안했다하지마라 내가 똑똑히 봤다

2. 피흡너프하라고 주장함

자기 이득을 위해 남의 피해를 당연시여김.

그럼 왜 타직업이 너희를 이해해줘야 하냔거임 너흰 타직업 생각 안하잖아


크게는 두가지 이유로 솔직히 비호감이고

나만 치유 욕하는것도 아니잖아 다들 싫어하잖아

왜 하필이면 다른직업도 많은데 치혐이겠어

니들이 했던 행동을 돌이켜봐야함

상향혼이네 이런거 다 곁가지임

차라리 호법이랑만 싸워댔으면 내가 말을 안하겠는데

그것도 아니잖아 그럼 우리가 대체 왜 호법이 아닌 치유편을 들어야함?

호법은 딜러들 피흡 삭제하란 소리 안하잖아 호법은 딜러한테 피해보라고 한적이 없어요~

어쩔수없다니까?


니들 상향 필요한건 내가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같이 호응해주고 해줄수가 없다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