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시발 ㅋㅋ치유가 왜 자꾸 딜버프를

두둠쳇
댓글: 14 개
조회: 253
추천: 2
2026-06-24 02:04:53
바라는건대 병신새기들아 하던대로 소부달라하고 치유케어 늘려달라도해 시발 왜 자꾸 딜쪽에 벌레사끼들마냥 스물스물 눈독 들이노 딜쪽 해준게 몇갠대 시발새끼들이 ㅋㅋ니네가 마도성이냐 힐고하고 딜도 마도성처럼 하고 싶어하네 펴헝신들 ㅋㅋㅋ우리 딜꼴찌임!! 빼에에엑 당연한거다 꼴찌가 시밸럼등아 ㅋㅋㅋㅋㅋㅋㅋㅋ뭘 더 바라노

Lv13 두둠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