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짱깨 <<<<< 이 악물고 눈 먼척 하는이유...jpg

돌리기
댓글: 13 개
조회: 728
추천: 10
2026-06-24 01:27:01


"풍" 하나로 온갖 꿀이란꿀은 다쳐빨고잇엇거덩~

살성 종족 넘어가서 명화 처먹을때도 은신받고 "풍"
살성 아티 팰때 훈장팟 껴가서 "풍"
살성 초월 랭킹작할때 쫒아가서 기생충처럼 "풍"
450k 찍고 꺼드럭대면서 막기들고 무스펠 "풍"

풍 너프하거나 치유한테 풍뺏기면??

당~~~연히 좆같으시겠지 경쟁자가늘어나거나 개꿀못빠니까


씨이발 당연한걸ㅋㅋ

살성도 딜쌔다고 칼질당했는데
호법 앰뒤버프 칼질당하기싫어서 아주 죽어라 발악을하네 ㄹ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