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박제당한 기념으로 내입장말함ㅇㅇ

아이콘 죄수군단장
댓글: 27 개
조회: 1528
추천: 6
비공감: 4
2026-06-24 01:27:49
일단 난 치혐이 아님.

커뮤에있는 일부 정신나간 병신들

풍내놔 호법너프해라 불패너프해라 

이런새끼를 혐오하는거임

특정 몇명이 그지랄병하는데 내가 쓴 글본문들을 보면



구조적으로 힐이 필요없는 상황인걸 이해하는데
풍을 내놓으라고 하는새끼들을 혐오하는거라고 
분명 써놈


아이온2 인벤 : 호법들이 지랄하는이유 - 아이온2 인벤 자유 게시판

위에 글 클릭하면 본문으로가짐 이것도 내가 쓴글이고



글은 전혀 하나도 읽어보지도않고 무지성 날조하고 선동하는병신들은 어디에나 있는거같음 

박제해도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어서 문제없는데 신경쓰이는건 사실이고

근데 풍달라는 씹소리는 전서버에 박제되더라도 계속 지랄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