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선생님들 뉴비 7월1일 보상관련 질문좀 드립니다..

빨강파랑노랑
댓글: 1 개
조회: 265
2026-06-23 23:28:53
7월1일날 신규 이벤트로 보상 많이 준다고 하던데
미리 렙업을 좀 해놓고 싶어서 그런데
레벨은 1부터 시작 하겠죠? 뭐 상자까면 45랩으로 시작한다거나 이런건 없겠죠?
보상 목록이 아직 안나온건지 제가 못찾는건지 ;;ㅋㅋ

Lv20 빨강파랑노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