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커뮤에서 인증하라는 새끼들이 병신이라고 봄

돌아보기
댓글: 3 개
조회: 200
2026-06-24 00:51:35
나 보셈

깔개라해서 게임스펙 인증하고

방구석백수라해서 직장 인증하고

돈있는거 인증하라해서 통장까지 인증했음

그래서 사과한번 받았냐는거지

아니 사과는 됐고 인정은 하고 가야할거아님

보안스티커 드립치고 도망간 좆밥새끼야 너 말이야 너

지금 이 시간부로 인증요구하는새낀 돈걸고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