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는 500방에 650이 지원해도 강퇴당함ㅇㅇ

아이콘 볼크
댓글: 1 개
조회: 191
비공감: 2
2026-06-23 22:50:25
대학 입시로 따지면
서울대 지원할 급의 인재가
삼육대에 지원해도 퇴짜 맞는 거임

투력 높은 치유 많이 없다 그러는데
투자를 해도 될만한 환경이 아니기 때문임

치유에게 풍과 질주에 준하는 버프를 주고
힐량도 늘리고 딜량도 늘려주고
종합적인 버프를 해줘야 함

동의하면 10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