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치유는 원정초월도 잘가고 성역은 고정필수잖아

Theguses
댓글: 4 개
조회: 278
추천: 1
2026-06-23 22:39:18
원정초월에서 벌좀서도 못가는거아니고
700k치유가 550k호법한테 파티선호도밀려도
너네또한 550k치유로 성역가는거 생각하면 쌤쌤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성역이 아이온2pve 최고컨텐츠인데 
최고컨텐츠를 제일낮은투력으로 날먹가능한게 사기아님?



.
.
.
.
.
.
.
.

이렇게 말하면 된단거죠 치까형들?

Lv8 Thegus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