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너 이 개새끼야 뭔 정병있냐?? 왜그러는거야 도대체

아이콘 이정우
댓글: 21 개
조회: 1990
추천: 13
2026-06-23 23:07:38


보통 유저들 치유가 남잔지 여잔지 관심1도 없어 병신아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령 여자라고 해도 이년이 95kg인지 45kg인지 알수가 없으니 더더욱 관심 없는거고ㅇㅇ
난 레기온 디코에서 여자라고 뭔가 조금의 핸디캡? 비슷한거라도 바라는거 같으면 그자리에서 바로 디코로
존나 무안하게 개꼽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질려고 샹년이 어디서 어줍잖은 분내를 풍겨ㅋㅋㅋㅋㅋ

근데 이새낀 진짜 뭔 여치유에 환장한새끼 같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그냥 전곤이랑 방패 들고있는 리얼돌 하나 주문해서 1일3떡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부자

Lv74 이정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