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형들 오드에너지 이렇게 남겨놓는거 맞는지 봐줄사람

크라케라
댓글: 3 개
조회: 339
2026-06-23 18:12:04
1. 24일(내일 수요일) 패치이후부턴 원정+초월 안돌기

2. +2000 충전해놓고 남은기간 30일짜리 오드에너지20개준거 쟁여놓기

3. 24일 패치 이후 성역 상자깔꺼 루드라 2개 , 침식 2개 , 무스펠 2개 = 총 6개 * 80 = 480개 추가 쟁여놓기

이렇게만 하면 되는건가?

그럼 쉽게 말하면

성역 상자 깔거 480개 + 충전 2000 이렇게 해놓을 오드 + 남은기간30일짜리 오드에너지 20개 쟁여두기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Lv13 크라케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