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시발럼들 그 전까진 뭐 보고 패치한거임?

아이콘 김중사
댓글: 2 개
조회: 495
2026-06-23 21:27:11
공지로 쓸 정도로 자주 하겠다고 해놓고선

바로 패싱해버리죠?

그 전까진 뭐 보고 밸패 한거임?

랭킹작 때문에 담 주에 한다는데 랭킹작 도태 직업들은 뭐 직업별 랭킹으로 바껴서 상관없다는건가?

남툴 정상화+밸패 하고 그 담주에 후속 조정이 맞는 서순 아님?

시이벌 입벌구 새끼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