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지배팟 치유배제 함

개빡숙
댓글: 26 개
조회: 613
비공감: 1
2026-06-23 18:14:03



내가 그제한 지배팟은
벌써 치유배제 하는데?

1팟 수치딜딜
2팟 검호딜딜


치유=딜로스

사람세기면 이정도 난이도에 케어 필요없음
2치유는 딱 3주차까지만

호법이라고 힐정화가 없냐? 놉
최소요구량 훨씬 웃돔

좀만 더 지나봐라
2호 or 1호 1치 성행하지

원정초월부터 성역까지
유일신 1황 대 호법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