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라방 절떄 없음 .

갸꿀
댓글: 4 개
조회: 382
추천: 2
2026-06-23 15:26:24
저번주 치유 , 호법 , 수호 벨런스패치 유기당하고 

현재 게시판 제일 씨그러운 문제가  호법 치유 갈등 문제인데 

예네가 벨런스 잡을꺼 같음? 절떄 못잡고 또 TEST 형식으로 패치하겠지

욕 더 쳐먹을꺼 아니깐 라방은 안하고 CM 패치노트로 언급할꺼임

라방은 언제냐 ? 6월 30 일 마지막날 화요일 

이떄 챕터1 다시한번 소개하면서 라방 마무리 백타임

라방 오늘 기대도하지 마삼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