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 진짜 리얼 빡머리네;;

동그리동동이
댓글: 26 개
조회: 361
추천: 2
2026-06-23 15:21:17
아니 호치 갈라치기한게 보빛 불패 중첩안되게 해서 조금더 버프좋은 호법데리고가는게 맞음
그럼 보빛 불패 중첩가능하게 해달라고 징징거려야지 
어케 같이 공존할생각을 못해서 지만 처 쌔질려고 치유상향해달라고 징징거리고 있네;;;
걍 호법 치유 딜 바닥하고 시너지 싸개 하면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