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치유패고 호법 편들어봐야 딜러들이 좋을건 없는게

아이콘 섭섭섭섭
댓글: 8 개
조회: 141
2026-06-23 11:28:37
여기서 더 가면 그냥 호법 다섯이서 딜하고 행동력 채우고 풍돌리면서
초월 원정 성역 다 깸.
5인에 호법 두명이상 넣으면서 딜러자리 더 없는거임. 치유는 서폿이니까 딜은 헛소리고 대충 비등할만한 버프 조금 던져주고 달래는게 낫지

Lv55 섭섭섭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