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대표입니다.

매직왕
댓글: 5 개
조회: 179
2026-06-23 11:30:51
손가락 몇개없는 개븅신같은 도태딜러들 다 뒈지게 피흡 삭제하고.

븅신들 힐주기 귀찮으니까 내 자힐만 남기고 치유년들 힐버프해서 갸네들 다 하라고 시키고,

치유년들도 얻는게 있으면 잃는것도 있어야지? 치유 보빛 너프맥이자.

남준이는 장식으로 달린 개대가리로 밸패한다고 깝치지말고 딱 내가 시킨대로 하는거다 ㅇㅋ? 밥먹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