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컴터질문있습니다!

인파홀릭남
조회: 123
2026-06-23 12:22:58
14600k 3060ti ddr4 32기가 쓰고 있습니다
모니터는 wfhd 한성꺼 30인치 쓰고있습니다

사양에 따라 딜차이가 있다고해서
컴터를 높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cpu를 바꾸기엔 대공사를 해야할거같아서
글카만 5070으로 바꿀려고 하는데 체감이 될까요? ㅜㅜ
모니터까지 바꿔야 할까요?
그냥 쓰다가 컴터를 전체를 바꿀까요? 요즘비싸서...ㅠㅠ

Lv6 인파홀릭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