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무스펠 어려움 8시 출발,같이갈사람있음?

107
댓글: 8 개
조회: 178
2026-06-23 13:58:47
나같은사람 모이면 무조건 1시간안에 클한다<< 라는 형들 모여서 같이가자

조건은 600++, 착한형들 ,어느정도 실수 이해함 1시간안에만 1클씩하면된다는마인드탑재

인벤형들 다들잘하시는분 많으니 공팟에서 고통받지말고 여기서 모여서 출발해보자

갈사람들 댓글좀부탁드림 쪽지남길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