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도인데 치유형들 공감이 좀 안되는게

foctan
댓글: 25 개
조회: 281
2026-06-23 14:08:30
600찍고 600방 한번도 못가고 450방 500방 다니던 입장임 버프된 지금도 딱히 호법이랑 치유형들을 가려본적이 없는데 치유형들 원정초월을 못가?? 진심 궁금해서 그래... 500방에 500투력으로 지원해도 못가?? 10판에 2~3번 거절당하는건 논외로치자 그정도는 다른방 가도되잖아...방 많잖아....이런걸로 싸우지말자 우리 사이좋게 지내면 안될까? 난 치유호법 둘다 좋아 인던돌때 필수직업이잖아 마도는 아니지만....궁마 한창거절당할때 치유형들이 엄청 부러웠다구....그러니까 싸우지말구 거절당하면 속으로 욕한번하고 딴방가는 약간 둥글게 살면 안될까?? 끝없이 싸우는 형들이 안타까워서 그래...우리힘내자 버티니까 좋은날 오긴하더라 치유형들 화이팅!!

Lv44 foct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