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이건 부정할수가 없어 질풍은 너프해야함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219
2026-06-24 02:17:34
너프하고 너프한만큼 그에 상응하는거 받을거임 

그래서 입지는 걱정마셈 근데 재감이랑 공속은 사라져야 하는게 맞음

아이온1 컨셉이 어땠는지 난 해보지도 않았고 알고싶지도 않지만

지금 여기서 질풍은 걍 그 자체가 밸런스 불균형 유발인자임


재감 < 직업마다 특정 스킬 비중에 따라 효율 다름

전속 < 직업마다 전속캡이 다름으로써 효율 다름


안그래도 딜러 4개 줄세운다고 지금 똥꼬쇼하고있는데

풍을 남겨놓고 저거 절대 어떻게 조정못함.

풍을 그대로 두고 밸패한다?

그럼 살마정궁 이 네직업이 서로 매커니즘이 아예 다른 이 직업들을 기준으로

풍을 받았을떄의 기대효과

풍이 없을때의 평균딜량을

서로 똑같이 맞춰야할거임. 애초에 마정궁 이 셋이나마 딜량 맞춰놓은게

기적이나 다름없을정도로 밸패를 좆병신마냥 하는게 엔씨임

되겠냐? 아니 가능한걸 바래야지

걍 가능한건 풍없애고 살성 칼질해서 마정궁한테 맞추는거임

이게 가장 엔씨한테 가능한 선택지란거지


난 이로인해 호법이 손해보는걸 원하지않음

풍이 너프되거나 없어지는만큼 그에 상응하는 다른걸 받길 바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