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타클머리채 얼마나잡은줄암?ㅋㅋㅋㅋㅋ

토르와망치
댓글: 15 개
조회: 490
추천: 7
2026-06-23 14:40:25
처음엔 치유한텐 케어안되는거아니깐

수호 보호막. 버프가지고 지랄염병함. 그래서 받아냄 불패.<---이거모르는사람 존나많음 

그후엔 케어로 치유한테 지랄함 케어받아냄.

서브딜러라서 딜도 원해서 받아냄.

서브힐런데 이미 메인힐되게 받아냄 

시너지,버프 자기꺼 이 지랄해서 속깍이고 뭐고 다없애고
지들만 1황 시너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러 시너지 올삭제됨 

탱. 딜 . 힐 꺼 다뺏아감 ㅋㅋ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