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호치) 기본심리

개빡숙
댓글: 1 개
조회: 111
추천: 2
2026-06-23 17:44:51


둘다 개 시벌 날먹하려고 고른거맞음

출시초반은 파티케어 목적으로
희생플이나 이타적인 사람 있었을 수도
그러나 지금의 아이온2 게임구조에서
그런사람은 거의 남아있지 않음


-> 호치를 선택한 이유는

탱커해서 총대매긴 싫고

딜러만큼 스팩에 투자하기 개후달린게 맞음


ㄴ이게 본질이고
문제는 개꿀을 빨라드는거임


특히 호법 이 역한세기들은
폿으로써 경쟁은 치유랑만 하길 원하면서
딜은 딜대로 달라고 함
( 같은 하이브리드 검성급딜이 당연하다고 생각 )

치유와 밥그릇싸움에서 압살하며
딜까지 받아내려고 본인들이 시너지 딜러라고 주장

탱딜할 역량도 안되는 세기들이
기회주의적으로 날먹 편승하면서
버프하는게 좋아서 호법했다고 포장함

쥐새끼도 이런 쥐새끼들이 없음

1자리 1황 개꿀은 개꿀대로 빨고
딜러처럼 딜박는 재미까지 누리고 싶어함

최소한 치유성들은 본인들이 깔개 최하위딜인건
인정하고 들어감
가만둬도 노잼직업 육성해주는것만 해도 고마움
( 배럭x )

이 추세면 앞으로 성역에서 치유는 더 없어질거임
지금도 ㅈㄴ벌서는중


둘다 개날먹 상위지원 당연하게 하는데
본질이 더 지저분하고 더러운건 호법임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