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의 지금은…

치유상향해야
조회: 149
추천: 1
2026-06-23 18:54:36
치유성의 생존에 있어서…
1.다른 클래스들이 좋은 조건으로 플레이를 함으로써
치유의 존재는 짐이나 다름이 없다.(데려가면손해)

2.치유가 살길은 타클래스의 손해보는 구조가 되어야
치유가 살수가있다.(누가 원하겠는가)

3.치유성은 많은 유져들에게 피해를 주는것을 원하지않는다.(도움을 주기위한 서폿 힐러다)

4.피해자인 치유성이 남에게 피해주는것을 원치않는다.
(그래서 치유성 클래스 삭제가 맞다고 생각을 가진다)

부디 다들 원하는것을 다 가지고 피흡+ 생존+ 각종
클래스의 고유스킬 원하는것 다 지키시고 상향하세요.

치유성은 그만 놔주시고 삭제에 동참해주세요.

Lv15 치유상향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