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임은 포지션을 삭제해야된다

유클검성
댓글: 2 개
조회: 106
2026-06-23 20:27:18
탱딜힐포지션을 삭제하고 전캐릭터를 시너지딜러화 하는게 훨씬 잘 맞는 게임이다
pve컨텐츠는 전통적인 역할플레이를 요구하지않는데 막상 직업들은 포지션별로 나눠져있는 상황에서
어거지로 밸런스를 맟추려고 하다보니 자꾸 삐꾸가 나는거다
전 캐릭터를 시너지딜러화 하고 각 직업들의 시너지에 따른 아이덴티티를 부여해서 캐릭간의 개성을 살리는편이
지금의 개판5분전혼돈의카오스인 밸런스보다 훠어어어어얼씬 낫다고 본다

Lv7 유클검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