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뭔 ^1발 데이터를 축적을 해 그럼 지금까지 뭐함 이새끼들?

아이콘 도로롱러버
댓글: 8 개
조회: 1485
추천: 13
2026-06-23 20:20:16




남툴이 안맞아서 데이터가 없다고?
니들이 알아서 남툴 환산 시키고 그거 기반으로 통계 냈으면 뭐라도 건들수 있었을거 아님?

그럼 진짜 이새끼들 그럼 지금까진 대체 뭘 했던건데
개 밥버러지련들  ㅋㅋ

밸런스 담당자 씨발년아
나가 뒤져 그냥

한주 또 숙제 빼면서 스트레스 존나 받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