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치유들은 여치유들을보며 박탈감 느낄만함

돌아보기
댓글: 12 개
조회: 345
추천: 1
2026-06-23 23:09:15
니들이 노력한 모든게 여치유는 아무것도 안하고

말 한마디면 모든게 가능함

템을 맞출 필요없이 거근딜러오빠 오분대기조 존재하고

템을 맞추려고하면 응룡을 사다주는 영포티들이 존재함

무스펠을 깨고싶으면 30초안에 한파티가 만들어지고

오빠들이 알아서 파티 다 짜놓음

1줄실수하면 오빠들이 정치질해서 다른사람잘못으로 몰아감

무스펠깨고 브로치 2개 이미 얻어져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