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호법형들 약코는 하지말자

호키포키112
댓글: 6 개
조회: 277
2026-06-23 23:11:29
pvp 한정 호법 손봐야하는거 맞음

pve는 지금 호법 오버밸런스인것도 맞음

rdps보면 그냥 말 안되는 수준이고 이대로 5인팟가면 더 말 안됨

겜 볼줄 모르는 형들이나 미터기 개인딜 보고 약하다고하지

rdps보면 살성 마도 수준으로 높은데 이건 손봐야하는게 맞아


단, 호법 머리채 잡고 풍 내놓으라는 치유들 목 비틀어야되는것도

맞음

치유는 호법이랑 경쟁에 있어서 경쟁력이 심히 떨어지긴 하는데

자기들이 살 방법을 호법 스킬 뺏는거로 생각하는 애들은

목 비틀어야지

Lv24 호키포키1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