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게임에서 여자랑 같이 못하겠던데

쿠로사키미치
댓글: 20 개
조회: 557
2026-06-23 23:14:32
평균적으로 1인분도못하는게 대다수에

다른 곧치들 같은 곧치가 잘못하면 개긋이 물어뜯고
분위기 10창내면서
여자가 잘못하면 뭔가 지딴에는 다 용서가되는건지
분위기좋게 가보자,라는식으로 빨아재끼는거보면
존나 꼴뵈기싫던데

도대체 게임하면서 1인분도못하는 여자가 뭐가그리좋아?
나는 개짱나던데
오히려 못하지만 자기잘못 인정하고 으쌰으쌰 해주길바라는
같은 곧치들이 훨좋던데..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