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 페미 = 정신병

호키포키112
댓글: 7 개
조회: 158
추천: 1
2026-06-23 16:06:47
페미

구조적으로 대한민국 정책 부실로 피해보는 부분을 나라탓을 하지 않고 남자탓을 함

임산부 배려석,여성전용 주차 등 여자라서 4등시민과 다른 대우를 받기를 원하고 그게 정상인줄 암

치유

구조적으로 게임이 찐빠난걸 게임사 탓을 하지 않고 다른 유저 탓을 함

성역 두자리 고정, 원정초월은 1자리 고정이 안되니 무조건 1자리 고정해달라고 염병을 떰

정신병

대다수 유저가 니네 문제 있다고 지적하지만 개 joat급 자기객관화 실패로 어떻게 그 많은 정신병 유저가 결집해있는지 신기할 정도로 객관화가 안됨

치유는 벼슬이고 지들이 곧 파티의 중심이라는 거대한 착각속에 살고 있음


반박 안받는데
어차피 정병들 주욱 댓글 달거라 정병환자 서커스 즐길 예정

Lv24 호키포키1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