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버이전은 아티핵(회랑) 획득순위도 참고하는게 도움됨

쿠타르
댓글: 3 개
조회: 196
2026-06-23 16:18:30


짤은 시즌 2 막바지 천천마마 도입 이후 6월 20일까지 총 회랑 획득 개수

본인이 회랑도는거 말곤 어비스 관심없다는 사람 기준
아티핵 획득 개수가 차이가 큰 서버간에는 pve에도 유의미하게 차이가 나게 된다는거 알지요?
어포로 스티그마만 사는게 아니라 외형작이랑 심연마영석 쌀먹도 가능하니까

Lv18 쿠타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