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버힐이 병신 시너지인 이유

러러러낙
조회: 170
2026-06-23 16:21:52
(재업)

어차피 컨텐츠는 추가로 계속 나오기 때문에

호법의 힐량은 올려야 했을거임

근데 문제는 정화까지 준거였고

애초에 이 게임은 서브힐로도 메인힐이 가능한게
피흡이 있기 때문임

치유의 힐이 100이고
호법의 힐 70일경우

딜러의
피흡 30이 합쳐져서 100퍼의 효과를 내는거임

그렇기에 치유는 낭비가 되는거고
호법은 적재적소인거지

뭐가 문제인지 알겠죠?

결국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1. 치유만 오버힐 구조 개선
2. 피흡삭제
3. 호법의 케어력 너프

3가지 방향임

1번 오버힐의 경우 잘못하면 고점으로 갈수록
치유가 사기캐가 될수있음 그렇기에
퍼센트 조정을 없는정도로 줄 가능성이 매우높음

그냥 병신 시너지 하나 받는거고

2번 현메타에서 가장 이상적임 새로운 시즌과
본캐기준 방어구 돌파 진행 단계 그렇기에
고점을 보려면 피흡을 삭제하고 딜러들의 공격력을
올려줘야함

3번 호법들이 개지랄함
안그럴거 같아도 너프먹으면 지랄한다 얘네들

결론적으로 뭔가 덕지덕지 붙이는것보단 깔끔하게 삭제하는 방향이 개발자 입장에서도
쉽다는 겁니다 보호막 패치로 인해 힐을 누르는 상황이 계속 생기면 도트딜 컨셉의 치유와 맞지 않구요

어떻게든 피흡 사수하겠다는 타직업의 의견같은데
보호막 패치는 치유가 만약 패치를 받았을때 반토막의 토막인 수치를 받을 경우가 매우 높습니다
(병신 시너지)

수호 막기를 예시로 들까요?

막기하면 자연스럽게 딜로스가 날거임 좋은 패치 방향이 아니라는거
결국에는 수치 병신인 시너지 하나받고 딜량은 내려가는 옆그레이드 패치라는겁니다

Lv40 러러러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