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치유들아 니네 직변권 줘도 그거 알아야한다

슈웅
댓글: 24 개
조회: 317
추천: 2
비공감: 2
2026-06-23 16:32:30

딜러들은 딜러끼리 경쟁하느라 최종 컨텐츠 무스펠 어려움 기준으로 600k ?
머리도 못내밈 진짜

근데 치유는 500k 여도 받아가지??
그래서 치유는 성장체감 ㅈ도없다고 안올린다는 변명 늘어놨고 

니네 이상태로 직변권 주면 500k 들이 650k로 뚝딱 될거같음?
돈 존나 박아야함

결국 니네 다시 롤백해달라고 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