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도는 전직업 피흡삭제를 응원합니다^^

신궁조아요우
댓글: 23 개
조회: 1420
추천: 22
2026-06-23 16:34:59
애초에 마도는 피흡이 의미없는 수준이라
피흡특화 빼고 딜특화 넣고 댕깁니다.

무스펠가도 피흡 안넣습니다
어차피 죽는경우는 전멸일때 아니면
죽을일 없기때문.
(물론 고정팟 치유님이 케어잘해줌)

피흡삭제? 마도는 지금도 삭제된 상태이기 때문에
전직업 피흡삭제 응원합니다^^

Lv9 신궁조아요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