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변권 내보는것도 재밌을지도?ㅋㅋ

졸렬왕
댓글: 2 개
조회: 124
추천: 1
2026-06-23 16:41:32
저투력 딜러못가는쌀애들은

호법으로와서 도태딜러랑 인던가서 쌀벌면서 케어좀 해주고 

기존호법들도 머리채뜯길일없으니까 좋고 

딜러가는애들은 지가누렸던거 많이 포기하고가는거니 

경쟁하러 가는거니 응원해줌

그 이후에 직변권이있음에도 안옮기는 남은 모든 징징이들은 그냥 

직변해그럼

이 한마디로 모두 정리가능 ㅋ

고투력 서폿이 얼마나남을지가 관건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딜러경쟁에서 떨어져서 직변한 저투력 뚜벅이 서폿들 데려가야겠네 

클린해지긴 할듯 

아 

직변권이 비싸다고누울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