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국밥형이 말아주는 직업별 무스펠 난이도. (갈드컵 ㄴㄴ)

아이콘 논리력
댓글: 9 개
조회: 307
2026-06-23 17:06:22


수호,살성 = 가만히 팀 나갔다 왔다 하는 거 구경 막기 딸깍
올챙이 그냥 졸라 붙어서 칼드릭스 패면서 좌우 딸깍딸깍
얘네들로 올챙이 못하면.. 노답임



호법 치유 검성 = 자힐 막기 피흡으로 신호 편안함
솔직히 얘네들 그냥 본인만의 딜욕심이 클 뿐이지
딜링에 대한 부담감 없음. 뭔말이냐? 딜 대충 박고 안죽는거에만
신경써도 뭐라 할 사람 전혀 없음


궁성, 정령 : 궁성은 행동력도 존나 남아돌고 정령성은 안뒤짐
얘네들이 숙련되면 제일 쉬움



마도성 : 얘네가 제일 하드코어라 본다.
해보면 알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