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공팟 무덤인 이유

에이미스마트
댓글: 6 개
조회: 303
2026-06-23 17:12:51
치유 호법 => 부캐가 더잘함 본캐지배인애들 개빡숙임

근데 450받을바에 550치유받아야징! 하고 받으면 숙련 ㅈㄴ안된 숙코깔개호법치유임. 근데 또 450받으면 가끔 앞뒤 산모산에서 피없어서 터짐 장비구려서 또는 광폭봄

호법 깔개련들은 날개피기도전에 풍쓰고 치유끼리 대징 파목도 나눠서안들고
신호등할때 힐안하고 호법으로 신호등 한줄하면서 쳐뒤지고

ㄹㅇ 이것만큼 헬이없음.

노디코 전구갈이 2신호 3트쫑이맞음

Lv26 에이미스마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